일본에서 유행하는 마마카츠(ママ活) - 유부녀들과 데이트??

반응형
728x170

모든 밤문화를 정리 해놨습니다!

https://mmol.tistory.com/203

 

현재 게시한 모든 밤문화 컨텐츠 정리

오늘부터 가능한 한 매일 국내외 증시를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올리는 날은 한국 증시가 열린 날의 19시~22시 사이입니다. 일단 오늘은 어제 장을 기준으로 올리고 저녁에 새로운 것을 올리겠

mmol.tistory.com


이번에는 아마 한국에서도 들어본분이 있을거라 생각하는 마마카츠입니다.(ママ活)

 

간단히 말하자면 중년 여성들과 돈을 받고 데이트를 하는 것입니다.

(이거 우리나라에서도 옛날에 뉴스 나온적 있지않나요...?)

 

호스트와는 좀 별개인데요.

 

어떻게 다른지 조금 알려드리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1. 호스트의 경우 - 일(Work)에 해당 / 마마카츠 - 사업장에 속하지 않음

 

2. 마마카츠의 경우 술을 같이 마시거나 이야기가 주 목적이 아니라 데이트가 주 목적

 

그럼 이제 마마카츠의 특성에 대해 말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한 인터뷰를 따온 것이며 출처는 제일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1. 돈을 얼마나 받아?

 

시간당 약 3,000 ~ 5,000엔

 

물론 식사를 하거나 할 때에도 돈은 거의 여성쪽이 다 내고

 

거스름돈도 다 준다고 하네요.

 

예) 식비 : 14,000엔이 나왔을 경우 2만엔을 내고 6,000엔을 그냥 줌

 

마마카츠와 반대로 "렌탈 남자친구"라는 것도 있는데 이것도 약 5,000엔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고 하네요.

 

돈 이외에도 선물을 받는 것이 많다고 합니다.

 

인터뷰에서는 아파트를 빌려준다던가.... 하는 것도...


2. 마마카츠를 이용하는 여성분은 주로 뭐를 하시는분?

 

대기업의 높은 분이거나 기업 CEO가 많다고 하네요.

 

역시 저정도의 돈을 지불하기 위해서는 직장이 좋아야겠죠....?

 


3. 어디서 주로 만나?

여긴 인터뷰에 있는 내용 그대로를 말해드리겠습니다.

300x250

① 바(Bar)

여기에 혼자온 30대 이상의 여성분의 경우 뭔가 스트레스가 있어서 온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예를들면, 남편과 싸웠다, 가출했다. 등등

 

그렇기 때문에 이야기를 조금 하면서 친해지고 연락처를 교환한다.

 

Bar에서 마마카츠를 만들기 위해서 제일 중요한 것은 "대화"라고 합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원하는 "대화 상대"가 되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네요.

 

또 다른 Bar에서 만날 때 제일 좋은 점은 여성이 바텐더와 이야기 하는 것을 듣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거리를 만들 수 있는게 좋은 점이라고 하네요.

 

② 어플

 

뭔가 마마카츠를 위한 전용 어플도 있는거 같네요.

 

어플의 경우 진심으로 되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진심 = 진지한 만남)

 

그렇기 때문에 인터뷰를 한 사람의 경우 의외로 매칭 어플은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어플 광고일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ㅋㅋ)

 

이러한 관계에서 제일 중요한게 나는 그냥 돈벌이 or 새로운 일상을 체험해보기 위해 하는건데

 

상대방이 진심이 되어버리면 곤란하잖아요.


4. 몸의 관계도 있어?

 

뭐 인터뷰에서는 일단 없다고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많다고 합니다.

 

일단 몸의 관계가 돈을 제일 많이 받기도 하고...

(최소 몇십만원을 받으니까요)

 


5. 마마카츠에서 중요한점

 

바로 상대 여성분을 "여자"로 느끼게 해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공주취급을 해준다고 하네요 ㅎㅎ

 

또한 상대방이 원하는 사람이 되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가 합니다.

 

원래 마마카츠나 렌탈 연인의 목적이 그런 것이니까요!

 

아마 일본어가 매우 능숙하시고, 일본에 거주하는 분은 한번 노려볼수도(?) 있겠네요.

 

출처 : 여기!

 

밤문화 카테고리는 ☜여기!!

 

[잡다한 이야기] - 프로페시아 탈모약? - 일본에서 최소 40% 저렴합니다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 밤문화 - 한국인도 가능한 소프, 데리 가게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의 밤문화 - 스트립 바의 정보 및 가이드라인!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의 밤문화 - 소프랜드 모든 정보 및 가이드라인!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의 밤문화 - 토비타신치의 모든 정보 및 가이드라인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 밤문화 - 데리의 모든 정보 및 가이드라인!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 밤문화 - 걸즈바(스낵바)란 무엇인가??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 밤문화 - 세쿠캬바(술집)란? - 신기한 밤문화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의 밤문화 - 핀사로(입으로...?)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 밤문화 - 교제클럽, 애인대행

[일본 생활과 문화/일본 밤문화] - 일본의 밤문화 - 핀사로 - 여자가 2번, 3번 바뀐다고???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블로그를 작성하고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ㅠㅠ

 

혹시 광고가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블로그 홈으로 오시면 보일거에요!

 

https://mmol.tistory.com/

 

"한국인"의 평범한 일본 이야기

일본 여행, 일본 생활, 일본 직장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그리고 IT 이야기 조금...

mmol.tistory.com

 

 

 

앞으로 모든 밤문화 컨텐츠는 아래의 블로그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많이 방문해주세요!

 

https://korean-worker.com/

 

일본 외노자 블로그

일본에 대한 이런 저런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korean-work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