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이 좋아했던 한국 기념품 또는 선물 추천

잡다한 이야기|2023. 10. 16. 18:53
반응형
728x170

지금까지 일본인들에서 여러 선물을 줬는데

 

가장 기뻐했던 선물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수저 세트

한국의 수저 세트는 일본에서 찾아보기 힘듭니다.

 

특히 한국은 스테인리스 같은 금속으로 많이 만드는데

 

일본은 예쁜 금속 수저는 없기 때문에 선물 받았을 때 아주 만족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저는 이렇게 훈민정음 문양이 들어있는 수저가 예쁘더라고요 ㅎㅎ

 

 

10명 넘게 선물로 준거 같네요.

 

다들 엄청 좋아했습니다 ㅎㅎ

 

나이 있는 분들에게도 할 수 있는 선물이라 좋았네요


교통카드

이 선물은 한국에 놀러오는 분들 또는 한국에 놀러올 예정인 분들을 위해 선물했는데

 

상당히 반응이 좋았습니다.

 

여기서 구매할 수 있는데

 

카드 - 카드

카드

t-zone.co.kr

 

품종되었지만

 

이렇게 귀여운 교통카드가 많기 때문에 정말 좋아하더라고여 ㅎㅎ

 

이것 이외에 "나마네 카드"라는 것이 있는데

 

해당 상품은 자신이 원하는 사진으로 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NAMANECARD 나마네카드 | 세상에 단하나, 우린 특별하니까 -

내 마음대로 디자인하는 결제 카드, 나마네카드! 대중교통, 편의점, 카페, 식당 등 어디든지 결제해보세요.

www.namanecard.com

 

기념할만한 일이나 결혼식 등에서 사용하면 좋을거 같네요!


홍삼

진부한 기념품(선물)이라 제외할까... 했는데

 

솔직히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했기 때문에 넣었습니다.

 

일본에서 살 수 있는 홍삼은 정관장 밖에 없을 뿐더러 

 

가격도 한국에서 살 수 있는 상품에 비해 많이 비싸기 때문에

 

한국에서 살 수 있으면 좋은 선물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약과

요즘 한국에서도 유행이라고 들었는데요

 

잘 선택해서 주면 일본인들도 아주 좋아했습니다.

 

아래와 같은 약과가 좋습니다.

 

  1. 부드러운 약과
  2. 찐덕찐덕하지 않은 약과
  3. 너무 달지 않은 약과

먹기도 나쁘지 않고 포장도 예쁘기 때문에

 

색다른 선물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